강으로~ 바다로~*

홍천강 꺽지루어...(22년 5월 2일 굴지리)

산골 낚시꾼 2022. 5. 2. 20:31

오늘도 가보지않았던 곳을 오후 4시경 나가봤습니다.

 

여전히 날씨도 춥고, 구름은 많고,

바람은 심하게 불고 수온은 16.5℃정도...

(덕유산에는 오늘 아침 상고대가 피었다네요 ㅎㅎㅎ)

 

 

좀 떨어진 곳에서 볼 때는 

바닥이 꽤 좋아보였는데

가까이 가서 보니 뭐... 

 

 

군데 군데 돌을 뒤집어놓은 듯한 흔적들도 있는데

다슬기를 잡느라고 뒤집었다고 보기에는 너무 드문드문 뒤집어져있고...

 

거의 대부분의 돌이나 바위들이 사진과 같은 상태였습니다.

 

뭐... 요즘 홍천강 대부분이 이런 상태이기도 하고,

이런 곳에서는 연달아 입질을 받기가 쉬운 일은 아니죠...

빈 루어를 회수할 때마다 바늘에 걸려나오는 이끼나 수초를 떼어내기도 번거롭기도 하구요...

 

 

 

좀 제대로 된 비가 내려서 깨끗하게 쓸고 갔으면 좋겠네요...

 

 

그나마 괜찮아 보이는 곳들을 노려서 몇마리 얼굴은 봤네요.

서너마리는 랜딩중 집으로... ^^;;

 

 

 

오늘 낚시한 곳은 큰 물이 지고나서 안정이 되고나면

다시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