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했어 오늘도~

횡성 공근면 어둔리 전원주택

산골 낚시꾼 2020. 6. 6. 14:31

광신종합장식입니다.

핸드폰도 터지지않는 오음산 골짜기 깊은 곳에

계곡을 끼고 있는 작은 전원주택입니다.

천정과 벽체는 루바로 시공되어있으며,

재영 아이잠(4.5T)으로 바닥재 시공만 하였습니다.

 

 

 

비가 제법 내리던 날이라 물건을 옮기며 흠뻑 젖었었네요...

 

 

 

1층은 거실 겸 주방과 화장실, 작은 창고로 되어있습니다.

주말에만 가끔씩 사용하는 주택이라 바닥 난방은 전기열선으로 하였고,

온수는 전기온수기를 설치하였습니다.

 

 

 

오늘 시공할 재영 JFLOR 아이잠 4.5T...

집주인분께서는 LG 지아소리잠을 시공하기를 원하셨지만,

요즘 LG PVC바닥재들이 바닥 미장을 새로 한 곳, 특히 신축 단독주택에 시공할 때

장판이 우는 현상이 심해서 아이잠으로 시공을 하였습니다...

 

바닥에 습기가 있거나, 크랙이 있는 곳,

벽체와 만나는 곳을 실리콘으로 마감처리를 하는 곳 등의 현장에서 유독 심하게 웨이브가 발생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층은 바닥 난방 없이 아이잠 시공만 하였습니다.

주택단열이 잘 되어있어 한겨울에 추우면 히터난방을 하신다고 하네요..

 

 

 

평수가 작다보니 계단도 협소합니다.

 

 

 

계단 옆 창고(?)...

선반 위에는 침구를 보관하고, 아랫칸에는 전기 온수기를 설치하신답니다.

 

 

 

아이잠 시공후 실리콘 마감까지 마무리~

 

 

 

깔끔하게 잘 마무리 된 것 같네요.

 

집주인분께서도 마음에 드셨는지 고맙다는 문자를 따로 보내주셨네요 ^^;; 

 

 

#광신종합장식, #광신장식, #광신지업사, #홍천 지업사, #홍천 장판, #홍천 륨, #홍천 도배, #홍천 데코타일, #홍천 하우스 테코타일, #LG 하우스, #홍천 마루, #홍천 강마루, #홍천 강화마루, #홍천 롤스크린, #홍천 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