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했어 오늘도~

홍천읍 갈마곡리 주공 1차 APT 광폭합지 도배, 륨 시공

산골 낚시꾼 2020. 12. 4. 14:40

광신종합장식입니다.

홍천읍 신장대로 94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번 현장은 홍천읍 갈마곡리에 있는 주공 1차 APT 21평형 입니다.

신한벽지 아이리스 광폭합지로 도배 시공을 하고

바닥재는 재영 에코륨 내츄럴 1.8T JFN_18371번으로 마감했습니다.

 

지난번 삼호APT처럼 이번 현장도 제가 직접 확인을 못하고

와이프가 상담과 작업과정을 진행했습니다.

 

도배 시공 후 모습입니다.

주인분께서 기존바닥재가 장판으로 시공되어있는 줄 알고 철거하고 장판 시공을 해달라고 하셨는데

현장에 와서 보니 데코타일이네요...

주인분께 데코타일은 철거비용이 발생한다고 말씀드리니 그냥 시공을 해달라고 하시네요.

 

 

안방...

 

입구방...

사이드 집이라 입구방이 큽니다. 베란다에 보일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문짝들이 틀어져있고, 래핑된 필름도 떨어져있어서 

도배, 장판 작업 후에 ABS도어로 발주를 넣어서 방문과 욕실문 교체작업도 진행했습니다.

 

기존 데코타일 위에 시공을 하니 청소는 쉬웠는데, 실리콘 제거하는데 한참 걸렸습니다. ㅠㅠ

 

기존 싱크대 수전이 누수가 있어서 새로 교체했습니다.

 

누수로 인해서 싱크대 밑판이 주저앉아서 밑판도 교체했습니다...

작업을 하다가 보니 싱크대 하수배관이 너무 지저분하길래 서비스로 배관도 갈아드리다가 

칼날이 부러지면서 손을 다치고 말았네요 ㅠㅠ

 

홍천병원 응급실에서 일곱바늘 꿰매고 와서 다시 작업을 시작합니다...

좀 쉬었으면 좋겠는데 당장 일할 사람을 구할 수도 없고,

작업이 계속해서 잡혀있어서 일을 미룰 수가 없네요 ㅠㅠ

 

청소와 싱크대 작업까지 끝내고 이제 장판 시공을 시작해야 되는데

마취가 풀리고 나니 통증도 심하고, 한쪽 손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니 일하기도 힘듭니다...

 

시간이 조금 더 걸리기는 했지만 실리콘 마감 작업까지 잘 끝났습니다...

 

위의 사진이 원래의 장판 색상입니다.

 

조명때문에 완전히 다른 색상으로 보이네요. ^^

 

 

며칠 뒤 발주했던 문짝을 시공할 때도 불편한 손가락 때문에 애를 먹었다능...

 

 

 

#광신종합장식, #광신지업사, #홍천 지업사, #홍천 도배, #홍천 벽지, #홍천 장판, #홍천 륨 시공, #홍천 강마루, #마루시공, #신한벽지, #재영 에코륨, #데코타일, #ABS도어, #홍천 인테리어,